힘이 빠져 지쳐있는 상태다.
특혜성 노조 시설 임차보증금의 국고 지원은 조속히 원상회복해야 한다.일반 국민이 접근할 수 있는 회계공시제도는 없다.
정치적 목소리를 내는 노조라는 이유로 공익활동을 하는 다른 비영리조직과 달리 볼 이유는 없다.노조에 대한 회계 투명성의 강화는 신뢰 형성을 통한 노동자와 노조의 권익 증진에 도움이 된다는 인식이 필요하다.이처럼 노조의 회계 투명성은 국가마다 제도적으로 약간 다른 측면은 있지만.
5%는 노조의 회계 투명성을 바란다는 여론조사도 있다.이와 달리 노조는 공익활동을 한다는 이유로 취득세·재산세 등을 감면받는데도 다른 비영리조직과 달리 회계 투명성에서 제도적으로 매우 미진하다.
코스피·코스닥 등에 상장된 회사의 경우 전자공시시스템(DART) 누리집에 회계 정보를 별도로 공시해야 한다.
총자산 가액이 5억원 이상인 공익법인은 공인회계사 등의 세무 확인 및 회계감사도 받아야 한다.이번에 당선되면 지속가능한 평화 달성을 위해 노력하는 한편 보호 대상을 난민에서 여성과 아동으로까지 넓히겠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
박 장관 자신도 각국 지인들에게 직접 연락을 하거나 편지를 써 큰 성과를 내고 있다는 게 외교부 측 설명이다.사실상 유엔의 최고 의사결정 기구다.
그리고 현 상황은 어떤지 등을 짚어본다.연합뉴스 박 장관은 이곳에서 안토니우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을 면담하고 각국 유엔 주재 대사들을 상대로 한국의 안보리 진출 필요성을 설명하며 열띤 선거 운동을 벌였다.
Copyright © Powered by | 가비엔제이 갤러리|5 도봉구 방학동 685일대 신통기획 확정…1600세대 대단지 |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