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인재 유출 3위 한국… 기업 대표들 美 날아가 ‘석박사 모시기’

인재 유출 3위 한국… 기업 대표들 美 날아가 ‘석박사 모시기’

2024-11-22 12:15:07

시대 변화를 거듭하면서 이젠 한계 상황에 직면한 듯하다.

일본조차 3개에서 8개로 늘었다.여기에 사익이 끼어들면 규제를 고치기보다 기업과 ‘딜(deal)을 해서 뭔가를 얻어내려 한다.

인재 유출 3위 한국… 기업 대표들 美 날아가 ‘석박사 모시기’

계열사 내부거래 제한 등이 다른 나라에 없는 사전 규제 항목들이다.투자를 해야 새로운 일자리가 창출되고 임금도 올라 소비가 늘고 따라서 성장률이 올라가는 것이다.좋은 일자리는 대기업에 많다.

인재 유출 3위 한국… 기업 대표들 美 날아가 ‘석박사 모시기’

둘째는 규제에는 별문제가 없더라도 공직자가 재량권을 이용해 사익을 추구하는 경우다.그러나 새로운 법인 설립을 통한 확장은 주식회사의 핵심적 성장 방법이다.

인재 유출 3위 한국… 기업 대표들 美 날아가 ‘석박사 모시기’

국민연금이 공정을 내세워 압력을 넣는 것은 직권남용이다.

투자 없이는 성장을 기대할 수 없다.그러나 새로운 법인 설립을 통한 확장은 주식회사의 핵심적 성장 방법이다.

현 정부에서도 그 권한을 확대하는 안이 관성적으로 진행되고 있다.같은 안목을 가진 주체들끼리 협력할 일이 많다.

대기업이 되는 데는 뭔가 잘하는 이유가 있기 때문이다.공정위 처분의 ‘공정성을 의심할 만한 수준이다.






Copyright © Powered by     |    가비엔제이 갤러리|인재 유출 3위 한국… 기업 대표들 美 날아가 ‘석박사 모시기’    |    sitemap

오염수 방류 금수 조치에 일본 수산물 중국 수출 사실상 '제로'Fed, CPI 충격에 매파적 발언 전환…부의장 신중하게 접근 [Fed 워치]북미회담 금융시장영향은글로벌마켓PRO회원전용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 보이스피싱 범죄자 추가 적발달러 기축 가상화폐 테더 충분한 달러화 보유…논란 일단락크립토 이코노미, 돈이 광속으로 국경을 넘나들기 시작했다기프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가상화폐 기부 협약美시카고옵션거래소 사장 ICO, 심판의 날 다가올 것통일·외교·안보에어블록 남성필 대표 블록체인으로 개인데이터 권리침해 막는다후오비 코리아 암호화폐 투자자, 보안 가장 중시박근혜 정부 초대 경제사령탑 출범삼성 배후수요 탄탄…9년만에 영통 새 아파트위기의 삼성금융계열사인성정보(033230) 2016.02.05 탐방보고서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美테더, 토큰 2억5천만개 신규발행…비트코인 가격 향방은?한 눈에 보는 세종기업데이터아비코전자(036010) 2016.02.02 탐방보고서폴스타·테슬라 등 ‘中 전기차’ 급증…“韓 보조금 싹쓸이”트럼프, 국정연설서 '국가비상사태' 선언 안 할 듯증권사, 자산운용사 실적전망폴스타·테슬라 등 ‘中 전기차’ 급증…“韓 보조금 싹쓸이”“정책모기지가 더 비싼 게 말이 돼?”…43조 특례론 ‘이탈’ 가속화2노동위의 자성…절반이 "노조보호 더이상 안돼"대우건설, 탕정 푸르지오 리버파크 분양 돌입특허청 “기술 탈취하면 손해액 최대 5배 징벌 배상”08. [뉴욕유가] 원유재고 큰 폭 증가에 8일 만에 하락설날이 두려운 기재부 만년 사무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