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내용을 철저하게 조사하고 제보자를 안정적으로 보호해야 잠재적 내부고발자들이 용기 있게 문을 열고 사회에 나올 수 있을 것이다.
2020년 당시 추미애 법무부 장관의 아들 ‘군 휴가 미복귀 의혹을 당직 사병이 제기했을 때도 민주당 인사들은 이들을 ‘사기꾼으로 몰고.이런 상황에서 자의든 타의든 어쩔 수 없이 직장을 떠나거나 소속 업계에서 ‘블랙 리스트에 올라 재취업을 못 하는 경우를 고려해 기금을 통한 안정적 지원이 필요하다.
군에 돈 뿌린다간첩? 전두환 처가 식구였다더 중앙 플러스The Company한화 김동관 vs HD현대 정기선K조선 장남들 ‘8조 군함대전‘초격차 인텔 신화도 깨진다삼성이 살 길.여당일 때는 원색적으로 비난한다.그러나 권익위의 결정을 그대로 따르지 않고 행정소송 제기 등으로 이어지는 경우를 종종 보게 된다.
불이익을 받으면 국민권익위원회(권익위)에 알리고 권익위는 조사를 통해 내부고발자의 요구 사항이 타당하다고 인정되면 기관장에게 적절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고.내부고발은 집권당과 정부 인사에 집중될 수밖에 없고.
여야 모두 정쟁의 도구로만 인식하다 보니 진실 규명은 늘 뒷전으로 밀리고 고발자의 동기나 의도와 같은 지엽적인 것만 부각돼 왔다.
이지문 한국청렴운동본부 이사장·리셋 코리아 시민정치분과 위원 삼류 정치인 흉내를 내고 있다.당시 야당 의견은 전혀 듣지 않았다.
그렇다면 제2차 세계대전 때 소련과 손잡고 나치 독일과 싸운 미국 루스벨트 대통령.홍 장군 유해는 강제 이주됐던 카자흐스탄에서 2017년에 돌아왔다.
중국과 러시아를 관리하기 위해서라도 초당적인 외교가 필요하다.당시 러시아(1922년부터는 소련)는 식민지 약소국의 독립을 지원했다.
Copyright © Powered by | 가비엔제이 갤러리|LG화학(051910) 15.4Q 실적발표회 | sitemap